왜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인지 알 거 같다.

(일부러 평소에 만드는 크기보다 더 크게 만듬;;)


"컵챙이 랍니돠아아아ㅏㅏ" 부른 뒤 눈 감고 고개 까딱 하는거 T_T

다른 겁쟁이 영상들 다 뒤져봤는데 이거 만한 영상이 없다;;


그 당시(2005)에 중고딩들의 우상이었지만 나는 1집(2003)때가 더 좋음

버즈를 처음 알게 된 것도 모놀로그란 노래였으니까.


지금 많이 듣는건 어쩌면….


그런데 정말 음원이랑 갈색 머리 때랑 검은 머리 때랑 같은 노래를 부르는데 목소리가 다 다르네

분명 같은 년도인데 ;ㅅ;


추가 영상

이것도 2005년 거.


  심지어 가사도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+ Recent posts